728x90
반응형
CI ( Corporate Identity)
시각적 통일화 작업으로 기업의 성격이나 이념 홍보 전략 방법
기업의 이미지를 효과적이면서 세련되고 일관성 있도록 보여주기 위한 목적을 가짐
▶CI의 3대 기본 요소
. 심리통일(Mind Identity)
. 시각 이미지 통일(Visual Identity)
. 행동 양식 통일(Behavial Identity)
▶ 내부적 기대효과
. 업무 능률 향상
. 애사심 고취.
. 기업의 비전과 경영 이념 확립
▶ 외부적 기대효과
. 기업 이미지 통일
. 잠재 고객 확보
. 경쟁 우위의 확보
CI 제작시 디자인이나 컬러는 형태가 단순하고 명료하게,
컬러를 대부분 단색을 사용한다.
[ 샘플 ] 삼성CI
https://www.samsungshi.com/Kor/Company/ci.aspx
[회사소개] CI/BI (CI)
www.samsungshi.com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
'Color Story > business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색의 조합과 색의 대비에서 오는 변화, 유도현상(잔류현상) (0) | 2022.07.22 |
---|---|
컬러 마케팅의 효과 (0) | 2022.06.18 |
댓글